Pre- LadyGaga Jesker Popsy Life


레이디가가보다 앞선 혹은 레이디가가가 영감받은 가수들.


 




퀸(Queen) - Radio Gaga에서 이름을 따온것 보면...


 


데이비드 보위(David Bowie) - Just dance에서 보위의 오마쥬를 표현함.





 

   

마돈나(Madonna) - 언제나 논란거리. 노래스타일도 비슷함. 마돈나가 조금만 인자했다면...




 
















뷔욕(Bjork) - 레이디가가의 정신세계보다 한차원더! 레이디가가에겐 세서미스트리트 개구리 드레스가 있다면 뷔욕에겐 백조 드레스!


 


모로코(MOLOKO) - 모로코음악 대박! 로이진머피의 패션 세계도 레이디가가 못지않음. 지금 쓰다보니 음악과 패션이 조금 특이하다 싶으면 쓰는 경향이 있긴하지만 로이진머피도 만만치 않게 좋음.


 


 



 


시이나링고(Shena ringo) - 일본음악을 좋아하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조금 특이하다라고 말할수 있음.... 그냥 일본에서 레이디가가에 비견될만한 인물... 자세히는 모르지만.



 


            


 


 


이정현(Lee junghyun, Aka.AVA) - 자신만의 언어, 특이한 패션, 사회적논란을 일으킬만한 주제의식적 노래들... 다 먼저 시작했음.


 


 


(둘다 여자. 남자로 착각할리는 없겠지만... 혹여..)


 



코코로지(CocoRosie) - 그냥 뷔욕같고 특이하고 좋아서... ㅋㅋ 음 중세레이디가가? ㅋ 음악적 스타일은 다르지만 뮤비나 이미지적으로 추구하는게 비슷해서... 올려봤음.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