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분장> 얼굴색이 변할 정도로 파운데이션 꼼꼼히 바르기 <색변화> Jesker MakeUp

저의 메이크업 내용은 

유행하는 메이크업, 일반적인 메이크업이 아닌 특수분장이나 

메이크업 방법론(특수한 때에 따라 활용이 가능한 메이크업 방법)에 대한 설명임을 알려드립니다.





파운데이션을 발라보면 아시겠지만 밑색이 드러나지 않고 파운데이션을 하기엔 무척이나 어려울 겁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 밑색이 드러나지 않고, 얼룩지지 않고 파운데이션을 바르는 방법에 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화장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자기 피부와 맞지 않는 파운데이션을 쓰기란 무척이나 어려울 겁니다. (뜨기 때문에)

<사용 제품 : Mehron stick foundation>

그럼 어떻게 했을까요?


방법은 두드리는 데 있습니다.

(경계선 같은 경우는 일반 붓으로 파운데이션으로 칠한 뒤 그 위에 두드려서 발랐습니다)





메이크업 스펀지로 계속 두드려서 얼굴에 해야 합니다. 

파운데이션 브러쉬나 펴 바르는 순간! 모든 게 허사가 되는데요. 
  
(쫀쫀하고 조밀할수록 좋습니다. 저는 메이크업 매직에서 파는 스펀지를 사용하였습니다)
  
처음부터 메이크업 부위에 계속 두드려야 합니다.
  
물론 파운데이션이 펴 발라서 하는 것보단 많이 들겠지만 갈라지지 않고 얼룩지지 않고 뜨지 않기 위해선 

두드려야 합니다.
  
전 메이크업을 배우는 걸 두드리는 방법부터 배워서 펴 바를 생각을 못 했는데요.
  
그래서 전 오히려 펴 바르는 게 신세계였습니다.

물론 수성 파운데이션(페이스 페인팅용)을 이용하면 색이 균일하게 나오지만 갈라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위에는 유성입니다)

그리고 피부가 건조할 경우엔 아무리 두드려서 바른다 할지라도 잘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메이크업 베이스는 필수입니다!!!

그런데도 얼굴이 얼룩졌다고 하면
 
그 색에 맞는 파우더(그 색에 맞는 파우더가 없으면 루즈 파우더, 이니스프리 노세범도 가능)를 한 뒤

또 똑같은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그럼 <얼굴색이 변할 정도로 파운데이션 꼼꼼히 바르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

덧글

  • 어그로인줄;; 2017/06/10 13:28 # 삭제 답글

    분장이나 메이크업 방법론이 아니라 분장용 메이크업이네요. 일상에서 누가 파운데이션으로 자기 피부를 완전히 덮어 색을 바꾸려고 하나요. 자기 피붓결을 드러내면서 가릴 부분만 컨실러처리 하지.
    마치 메이크업 전반에 적용되는 필수 룰인 마냥 두드리는 걸 강조하는 건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하네요. 분장 메이크업에 제한된다는 점을 명확히 하시는 게 포스팅 주제 의식에 맞을 것 같습니다.
  • Jesker 2017/06/11 14:06 #

    안그래도 일반적인 메이크업이 아니라고 명시되었습니다.^^ 앞으론 위에다 쓸게요. 메뉴가 makeup으로 되어있어서 혼란이오셨다면 special makeup으로 바꿀게요
  • ㄴㄴ 2017/06/11 00:01 # 삭제 답글

    전 태닝해서 얼굴하고 몸 색이 차이가 엄청나요 원래는 얼굴 21호정도
    태닝후에는 파운데이션색은 케빈어코인 10호나 레브론 코코넛335섞어서 쓰는데
    갈라지거나 벗겨진 부분에 파우더 하고 파운데이션 칠하라는 꿀팁 완전 유용할 것 같아요
    저처럼 컨실러 안쓰고 파운데이션으로 색 바꿔줘야 하는 사람들한텐 도움되는 정보였어요 감사해요
  • Jesker 2017/06/11 14:09 #

    ㅋㅋㅋㅋ실생활에선 안해봐서 잘될진 모르겠지만 변색된곳엔 어두운 피부톤인사람은 어느정도 가려지더라구요^.*
  • 00 2017/06/21 19:48 # 삭제 답글

    재밌게잘봤습니다! 혹시 더마왁스사용해 코자연스럽게 붙이는방법 알수있을까요?
  • Jesker 2017/06/25 02:52 #

    어디에 사용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오래붙이고 계실경우에는 더마왁스(잘 뭉게집니다. 사진자료나 단시간에만 추천.... 지속성이 매우부족) 보단 라텍스, 라텍스보단 프로스에이드크림 혹은 재료비 투자가 가능하시다면 실리콘혹은 핫폼(라텍스폼)을 추천해드립니다.^^ 우선 글로서 더마왁스 사용법을 설명하고 후에 사진자료가 생긴다면 수정하여 블로그에 올릴게요!
댓글 입력 영역